5 Simple Techniques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몇 개월간 읽기만 하다가 첨으로 글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제 고민과 비슷했던 것 같아서요. 예전 어릴적에는 스키장에서 잘타는 분이 보이면 졸졸 따라다녔었습니다. 보고 어떻게든 따라해 보려구요.

뒤에서 따라 내려가면서 자세도 봐줬는데 제가 너무 뚝딱이처럼 뻣뻣하게 스키를 타고 있더라고요.

왜냐면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의 경우 전용 강습장이 있어서, 초보인 아이들이 안전하게 강습을 받을 수 있고,

먼저 오늘 수업과정부터 설명을 하고 장비의 특징부터 차근히 진도를 나간다.

베어스타운은 슬로프 중간에서 강습이 시작되기 되기 때문에 리프트없이 슬로프 절반을 탈 수 있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저도 강습을 안 받고 싶은건 아니었는데, 대학생 때는 뭘 모르고 돈도 없어서 못 받았고요 ㅜㅜ

동호회 나가면 try here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스키 탈 시간 내기도 쉽지않아 동호회 활동은 못 해 보았습니다.

저는 십여년 혼자 타러 다니지만, 혼자 스템턴, 자벨린턴 이런 연습조차 아직도 즐겁습니다.

이번 웰리힐리 스키장에서는 어른들은 성인 스키레슨을 받고 아이들은 어린이 스키강습을 따로 받기로 합니다. 초보자에 맞는 스키장비로 피팅하고 중급자라면 실력에 어울리는 장비로 세팅해 줍니다.

초급 슬로프의 경우 다른 스키장 초급 보다 훨씬 길고, 경사도도 좀 있는 편이에요.

리프트권을 구입 후 슬로프로 들어가는 게이트 통과부터 시간 체크가 됩니다.

일반인들 몇시즌동안 타는거 거의 한시즌에 다 탄다고 보면 된다. 사람이 많던 적던 프리패스로 리프트타고 계속 순찰이다.

이번엔 신상가득 사진후기가 제일 괜찮아 보였던 #점빵스키렌탈샵 이용했어요

검색 인기검색어 예약하기 이벤트 & 패키지 숙박 숙박 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